2021 렉서스 ES 300h

렉서스코리아가 2020년 8월 24일부터 2021년식 ES 300h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2021년식 ES 300h는 큰 변화 없이 일부 안전 장비가 기본 사항에 추가되었다. 새로 더해진 안전 장비는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ear Cross Traffic Auto Brake, RCTAB)과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 Parking Support Brake)다.

RCATB는 후진할 때 사각지대로 접근하는 차를 감지하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특정 조건에서는 브레이크가 개입해 충돌 위험을 줄이는 기능이다. PKSB는 주차할 때(시속 15km 이하) 차 앞뒤 이동 경로상에 있는 물체를 감지하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특정 조건에서는 브레이크가 개입해 충돌 위험을 줄이는 기능이다.

그밖에 2.5L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 전자제어 무단자동변속기(e-CVT)가 결합된 앞바퀴굴림 하이브리드 구동계 및 동력계, 섀시와 실내외 주요 편의 장비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주요 안전 장비 및 주행 보조 안전 기능은 2020년형 모델과 같다.

기본값은 트림별로 럭셔리가 6,110만 원, 럭셔리 플러스가 6,320만 원, 이그제큐티브가 6,710만 원이다. 최하위 수프림 트림이 빠지면서 ES 300h는 모든 모델이 6,000만 원대가 되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