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2017 Lincoln MKZ

2018. 7. 5. – 포드코리아가 판매 중인 링컨 MKZ 하이브리드에 새로운 트림을 추가했다. 트림명 셀렉트(Select)인 새 트림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셀렉트 플러스, 리저브의 아랫급으로 MKZ 하이브리드 라인업의 기본형에 해당한다.

MKZ 하이브리드 셀렉트는 2.0리터 앳킨슨 사이클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 전자제어 무단자동변속기를 조합한 구동계와 전기 모터 구동을 위한 배터리를 비롯해 기본 구성은 다른 MKZ 하이브리드 모델과 같고, 편의 및 안전장비를 빼거나 낮은 수준의 것으로 대체한 것이다. 윗급 트림인 셀렉트 플러스와 비교하면 14 스피커 레벨 오디오 시스템, 앞좌석 멀티컨투어 마사지 기능, 클라이미트 패키지(스티어링 휠 및 뒷좌석 열선 기능, 빗물 감지 와이퍼 및 와이퍼 성에 제거 기능)가 빠진다.

동력계와 연속 댐핑 제어 서스펜션을 포함한 섀시, 주행안정 시스템을 통합 제어하는 링컨 드라이브 컨트롤 등 기본적인 사항은 윗급 트림과 같다. 공인 복합연비와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현재 판매 중인 셀렉트 플러스 모델과 같은 16.3km/리터 및 97g/km다. 값은 4,980만 원으로 MKZ 하이브리드 상위 트림인 셀렉트 플러스보다는 390만 원, 최상위 트림인 리저브보다는 920만 원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