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형 토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토요타 코리아가 2020년 9월 9일부터 30대 한정으로 2021년형 토요타 프리우스 프라임을 판매했다. 프리우스 프라임은 프리우스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버전으로, 국내에는 4세대 프리우스 기반 모델이 2017년에 처음 소개되었다.

2021년형 모델은 이전까지 4인승이었던 좌석 구성이 5인승으로 바뀌었고, 8개였던 기본 설치 에어백이 뒷좌석 사이드 에어백 두 개가 추가되면서 10개가 되었다. 또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스마트폰 연동(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이 추가되었고, 긴급 제동 보조(PCS, 주야간 보행자 및 주간 자전거 감지 기능 포함), 차선 추적 어시스트(LTA, 차로 이탈 방지 보조 및 전방 주행차 추종 기능), 다이내믹 레이저 크루즈 컨트롤(DRCC), 오토매틱 하이빔(AHB) 기능을 묶은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Toyota Safety Sense, TSS) 패키지를 기본으로 단다.

시스템 출력 122마력, 구동용 배터리 용량 8.8kWh, EV 모드 주행 가능 거리 40km, 복합 연비 21.4km/L, 복합 전비 6.4km/kWh 등 주요 제원은 2020년형과 같다.

2021년형 모델은 판매 방식이 독특하다. 당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예약금(50만 원)을 입금하고, 방문할 전시장을 선택하여 시승 및 출고하는 식으로 절차가 이루어진다. 기본값은 4,934만 원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