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 르노삼성 뉴 QM6 2.0 LPe

2020년 11월 11일에 있었던 르노삼성 뉴 QM6 언론 대상 시승행사에 참석해 직접 몰아보며 느낌을 이야기해 봤습니다. 경기도 가평과 강원도 춘천 주변 도로에서 몰아본 2.0 LPe 모델의 시승 느낌입니다.

사실 뉴 QM6은 일부 외부 디자인 및 기능 요소를 손질한 것 말고는 2019년에 나온 ‘더 뉴’ QM6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잘 팔리는 모델 중심으로 엔진 구성을 정리하고, 일부 기능과 트림별 선택 사항 구성을 좀 더 정리한 정도죠.

LPe 모델은 무난한 성능과 무난한 성격을 지닌 무난한 SUV입니다. 차에서 많은 것을 바라지 않는 소비자들, 어쩌면 SUV를 세단처럼 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게 어울리는 차라고도 할 수 있겠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